녹미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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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오늘도해피 조회 8회 작성일 2021-04-11 09:53:4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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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미채 볶음✿ Japanese recipes TV Korean Version

일본가정 요리에서도 인기가 있는 녹미채의 조림입니다만 물에 담구는것을 번거롭게 생각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녹미채와 같은 마른 식품은 씻어서 채에 받혀 두면 자연히 수분을 흡수해서 불어납니다. 또한

수용성성분이 물에 녹을 일도 없고 효율적으로 영양흡수를 할 수 있고 계절의 야채에 넣어서 드시면 더

맛나게 드실수 있습니다.

재료는 건조 녹미채, 유부, 당근, 완두콩, 대파, 식용유, 다시간장, 물입니다.
※설탕은 조정해 주세요.

✥재료✥ 2인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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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조 녹미채:30g
식용유:2큰술
다시간장 :100cc
유부:1장 (설탕: 취향에 따라 1큰술)
당근:1/2개
완두 콩:5개
대파:1/2개

다시간장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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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를 냄비에 넣고 가볍게 끓여서 식혀 둡니다.
다시간장 재료
다시:2컵 국간장:80미리리터 본미림:1컵

✥조리시간✥(2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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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녹미채는 채에 넣어서 씻어줍니다.

[2]채에 넣고 10분정도 물끼를 빼줍니다.

[3]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얇게 쓴 유부와 당근을 넣고 센 불로 볶아줍니다.

[4]다시간장100cc,물100cc,설탕은 취향에 맞추어 넣으시고 5분 정도 볶아줍니다.

[5]수분이 없어지면 가로 얇게 썬 파,
완두콩을 넣고 나긋나긋 해질때 그릇에 옮겨담습니다.
너무 오래 볶으면 색상이 이쁘지 않습니다.

✍로 칼로리 위, 미네랄이 풍부한 녹미채. 봄에 뽑을 수 있는 해초입니다만, 일본에서는 이렇게 건조시켜

1년내내 인기인 보존 식품 재료로서 대단히 요긴되어 왔습니다. 기름과의 궁합이 좋아 볶고 나서 삶으면

한층 더 맛있어집니다. 오래 볶으면 껍질이 벗겨짐므로 요령있게 센불에 신속하게 볶아냅니다.생 야채

에 버무리면 영양가 높은 샐러드도 됩니다.


✥Instru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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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panese traditional cuisine expert Ryoko Mori(by SOLERA Ginz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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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the quality of life", the delights of Japanese cuisine
Cooking for Japanese beauty

URL》 http://www.solera-ginza.j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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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panese Food Recipes 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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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youtube.com/JapaneseFoodRecipeTV

일본 요리 레시피 TV에서는 맛있는 일식을 만드는 법을 동영상으로 알기 쉽게 해설합니다.
스시,사시미,튀김(덴뿌라),소바 등 대표적인 것이나 고기감자조림(니쿠쟈가), 된장국 등의 일반적인 가

정 요리,
오코노미야키, 타코야키, 몬자야키 등 조금 특의한 것 등 다양한 일본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동영상으로

소개 할 예정입니다.
일식은 일본 국내외에서도 맛있고 헬시하기에 대인기입니다. 또한 일식의 매력은 맛 뿐만 아닙니다.
제철 재료를 사용하여 계절을 느끼거나 세련된 식기에 담아 외형을 즐기거나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매력이 가득한 일본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일본 요리 레시피 TV에서 방송하고 있습니다.
또한 "日本通TV '에서도 일본 문화의 온갖 매력을 전달하고 있기에 그 쪽도 꼭 봐주세요.

http://www.youtube.com/user/HowToJap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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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미채(톳)의 효능

금일수협수산에서 제작된 녹미채(톳)의 효능에 대한 설명을 담은 비디오 입니다. 제품을 구매하시려면 http://www.kisn.co.kr/seaweed 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혈당을 10분안에 빠르게 낮출 수 있는 방법

이보다 빠르게 혈당을 쉽게 낮추는 방법은 없을듯 해요.
10분도 채 걸리지 않기 때문에 가볍게 식후에 해보세요^^
힘들게 1시간씩 운동하시잖아요. 이 방법을 써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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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나온 모든 정보는 논문이나 책, 제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드립니다.
어떤 논문이나 서적도 절대적으로 일치하는 의견은 없으므로 제 개인의 선택일 뿐이기도 합니다.

제가 추천해 드리는 대부분의 제품은 식품입니다.
좋은 식품이야말로 자연에 가장 가깝게 몸에 이로운 작용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너무도 많은 정보들이 있고, 반대되는 정보들도 많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을 드리고자 작성됐지만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최대한 정확한 정보를 드리고자 노력할 뿐 완벽한 100%는 될 수 없습니다.

저 말고도 전국에 영양요법을 하시는 약사님들이 많으니 가까운 곳에 방문하시면 좀 더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건강은 잃고나서야 후회하게 됩니다. 건강 잃기 전에 제 채널 보시고 식생활부터 개선하시고 건강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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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미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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